DNE SMART CARE SERVICE

고객 지원 센터

고객만족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디엔이솔라는
제품의 효율성, 정기적인 점검, 장애 발생 시 빠른 대응을 위해 차별화된 전문고객서비스
‘DNE SMART CARE SERVICE’를 제공합니다.
DNE SMART CARE SERVICE는 제조사의 기술 제휴를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술지원을 ONE-STOP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 도표 이미지
※ 장애발생 후 24시간 이내 응대(영업일 기준)

(주)디엔이솔라는 전국 4대 거점
고객지원센터로 책임 A/S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주)디엔이솔라는 지난 10여년간 2만 3천여대의 카코 인버터를 판매하였습니다.
책임 A/S 서비스를 위해 유럽 현지 제조사의 서비스 기술 교육을 수료하였고,
제조사와 서비스 기술 협약(Technical Services Supply Agreement)을 체결하였습니다.
전국 4대 태양광 발전 거점 지역의 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코 제품 5년 무상보증을 포함한 모든 A/S 서비스가 차질 없이 진행 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거점 고객지원센터 비주얼 이미지
거점 고객지원센터

  1. 경기도(본사)
  2. 광주광역시
  3. 경상남도
  4.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