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ANTY

제품 보증 기간

인버터 보증 기간

업계최초 10년 무상 보증과 체계적인 제품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케어 연장보증서비스를 운영합니다.

10년 무상보증 이미지
무상보증 안내 테이블 이미지

※ FRONIUS는 2019년 프로모션 계약분에 한해 10년 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

  1. 연장 보증 기간은 설치 후 한달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기존 현장에 대한 연장 보증 서비스는 무상 보증 기간 종료 한달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2.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이더넷 통신이 가능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3. 스마트케어 연장 보증 서비스의 금액은 연장보증기간 계약서에 기재된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보증 대상 예외의 경우
  1. 소모품 교환 - FUSES (DC, AC), SPD (DC, AC, CONTROL, COMMUNICATION)
  2. 당사 직원이 직접 수행하지 않은 시운전 및 서비스
  3. 제 3자에 의한 제품 변경 및 수리에 대한 책임
  4. 불충분한 환기로 인한 주변온도 이상
  5. 메뉴얼상 기재된 권고 설치 사항에 준하지 못하는 잘못된 설치
  6. 번개, 과전압, 비 정상적 기후 또는 열화로 인한 제품 (소손)
  7. 화재, 홍수, 지진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 소손
  8. 최초 설치 장소로부터의 제품 이동 설치
  9. 제공된 문서 상의 안전 규정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모든 문제
발전소 연장보증비용
발전소 연장보증비용 테이블 이미지
ESS 보증 기간
ESS 보증 기간 테이블 이미지
보증 대상 예외의 경우
  1. 소모품 교환 - FUSES (DC, AC), SPD (DC, AC, CONTROL, COMMUNICATION)
  2. 당사 직원이 직접 수행하지 않은 시운전 및 서비스
  3. 제 3자에 의한 제품 변경 및 수리에 대한 책임
  4. 불충분한 환기로 인한 주변온도 이상
  5. 메뉴얼상 기재된 권고 설치 사항에 준하지 못하는 잘못된 설치
  6. 번개, 과전압, 비 정상적 기후 또는 열화로 인한 제품 (소손)
  7. 화재, 홍수, 지진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 소손
  8. 최초 설치 장소로부터의 제품 이동 설치
  9. 제공된 문서 상의 안전 규정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모든 문제